을지로 아메리칸 레스토랑 82 오리온스 몬테크리스토, 볼케이노 맥앤치즈, 라자냐

2023.7.19 을지로 미국 음식점 82 오리온스 몬테크리스토, 볼케이노 맥앤치즈, 라자니아 힙지로 을지로 을지로에 비주얼 좋은 미국 음식 파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이미 인스타에서 핫해서 네이버 글을 보면 리뷰어 댓글도 있고 반신반의하면서 가봤어요. 을지로3가에서 내려서 좀 걸으면 만날 수 있어요. 이 사진은 밥 먹고 나와서 찍고 사람이 없는데 12시 조금 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 1시간 하고 들어왔어요. 근처 직장인들이 많아서 확 모여요.

을지다락 더 일찍 만든 곳에서 만든 것 같네요~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메뉴 신문도 있고 나갈 때 사 먹기 좋은 슬러시도 팔고 있어요. 슬래시는 셀프로 천원입니다.

여기 화면을 보고 클릭해서 사진을 찍으면 흑백으로 영수증 종이 같은 데 인쇄되어 나와요!

1시간 웨이팅 후에 들어가서 메뉴를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맛있어 보이던 메뉴를 먼저 골랐습니다.

몬테크리스토(15000), 볼케노맥앤치즈(12000), 라자냐(18000)로 주문했습니다. 몬테와 맥앤치즈는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고, 라자냐는 균형을 맞추기 위해 토마토 소스 베이스 중에서 선택한 것입니다.미국과 이탈리아의 만남 같은 인테리어입니다.미국다운 이탈리아 음식?귀여운 코카콜라 휴지통과 파르메산, 타바스코 소스, 귀여운 연필과 할라피뇨입니다.일단 라자냐부터 나왔어요. 사이즈에 비해 비싼 느낌은 있지만 맛은 좋을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겹겹이 쌓인 라자냐 면과 사이를 갈은 고기 속에서 흘러내리는 치즈와 바닥에 깔린 토마토 소스반으로 잘라봤어요. 생각보다 많은 고기속이 들어있어요~고기+당근속이 너무 맛있고 치즈도 늘어나서 맛있어요!예전에 베니건스에 가면 먹었던 몬테크리스토예요. 이거는 라즈베리잼이 아니라 딸기잼이 나오네요.어쨌든 비주얼은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는데 손가락 2개 넣을 수 있는 위생장갑도 주세요~식빵에 햄, 치즈를 넣고 튀긴 빵입니다.이것은 손으로 잡으면 우선 기름이 샐 정도의 음식입니다. 둘이서 나눠 먹기 좋아요.그냥 먼저 맛을 봤는데 햄치즈랑 짠맛이랑 느끼함이 느껴져요. 그래서 딸기잼을 찍어 먹으면 단맛이 더해져 달콤하고 맛있어져요. 솔직히 베니건스보다는 잘 못한다고 생각해요.. 좀 평범한 맛이에요.비주얼 폭발 볼케이노 맥앤치즈입니다. 더티 커피처럼 커피잔에 맥앤치즈를 넣고 빵가루와 치즈, 매운 가루를 뿌린 미국의 맛이 날 것 같은 음식입니다.정말 리치하게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죠?감자가 들어가서 걸쭉하게 치즈가 쑥쑥 늘어져요. 거기에 마카로니, 달팽이형 파스타가 안에 들어가 있어서 은근히 배부른 음식이에요. 빵튀김가루+치즈가 들어가서 느끼하지만 파프리카 시즈닝과 할라피뇨로 매콤한 맛입니다.미국적인 인테리어의 감각적인 레스토랑입니다.여기서 계산하시면 됩니다.1900년대 미국 느낌의 공간이었어요.전체적으로 맛을 보면 라자냐가 1위, 2위는 맥앤치즈입니다. 맛은 보통보다 조금 맛있는 정도고 가격은 2~3천원 적게 받으면 될 것 같아요. 이 중 몬테크리스토가 젤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떨어졌습니다.. 어쨌든 힙지로에서 핫한 미국 음식점에 갈 수 있어서 좋았고 맛도 실패가 아니어서 어느 정도 만족하고 있습니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82올리언즈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7길 64 1층 82올리언즈 예약82올리언즈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7길 64 1층 82올리언즈 예약82올리언즈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7길 64 1층 82올리언즈 예약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