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폴라티셔츠 베이비폴라티셔츠
베이비폴라티셔츠 베이비폴라티셔츠
베이비폴라티셔츠 베이비폴라티셔츠
원닷 맛집 코니 아이들 옷 입혀봤어요?아기띠만 잘할 줄 알았는데 베이비 터틀넥마저 이렇게 고퀄리티일 줄이야.베이비 모크넥 티셔츠는 요즘 매일 입히고 있어요.
코니퍼펜클 2기로 활동 중입니다.서포터즈 많이 해왔지만 이렇게 애착을 갖고 활동하는 건 처음인 것 같아요.기본티, 맨투맨, 레깅스 같은 기본 아이템은 어떤 걸 입히든 별 차이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파펜클 활동을 하기 전까지는 적어도 그랬어요.
원단을 직접 생산하는 브랜드를 만져보니 감촉이 달라요. 적당한 두께감으로 쫀득쫀득하면서 쫀쫀한 느낌이에요.겨울에 춥다고 기모 있는 거 입히면 어린이집 생활할 때는 너무 덥잖아요.너무 얇아서 춥지도 않고 실내에서 지내기에도 적당한 두께입니다.데일리 아이템으로 매일 즐겨입습니다.
원단을 직접 생산하는 브랜드를 만져보니 감촉이 달라요. 적당한 두께감으로 쫀득쫀득하면서 쫀쫀한 느낌이에요.겨울에 춥다고 기모 있는 거 입히면 어린이집 생활할 때는 너무 덥잖아요.너무 얇아서 춥지도 않고 실내에서 지내기에도 적당한 두께입니다.데일리 아이템으로 매일 즐겨입습니다.
코니 베이비터틀넥 4색 크림, 소프트핑크, 소프트카키, 딥챠콜 1-2Y, 2-3Y, 3-4Y, 4-5Y, 5-6Y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로또가 입고 있는 것은 소프트 핑크 3-4Y입니다.로또는 31개월 88cm, 14kg입니다.소매는 조금 길어서 한번 접으면 적당하고 넉넉하게 맞아요.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로또가 입고 있는 것은 소프트 핑크 3-4Y입니다.로또는 31개월 88cm, 14kg입니다.소매는 조금 길어서 한번 접으면 적당하고 넉넉하게 맞아요.베이비 터틀넥 베이비 터틀넥은 자주 손을 뻗는 아이템이 아니었습니다.따뜻하지만 답답하니까요.베이비 모크넥 티셔츠는 로또를 한번 입어보고 마음에 들어서 바삭바삭한 것도 사버렸어요.아기 터틀넥에 대한 인식을 바꿨거든요.목을 잘 감싸는 것만으로도 체온이 5도 올라간다고 합니다.그래서 겨울에는 목을 감싸주면 보온 효과도 있고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올 겨울은 베이비 하이넥 덕분에 충분한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전체를 답답할 정도로 덥지 않고 모크넥 형태로 제작되어 불편하지 않습니다.목을 잘 감싸는 것만으로도 체온이 5도 올라간다고 합니다.그래서 겨울에는 목을 감싸주면 보온 효과도 있고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올 겨울은 베이비 하이넥 덕분에 충분한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전체를 답답할 정도로 덥지 않고 모크넥 형태로 제작되어 불편하지 않습니다.목을 잘 감싸는 것만으로도 체온이 5도 올라간다고 합니다.그래서 겨울에는 목을 감싸주면 보온 효과도 있고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올 겨울은 베이비 하이넥 덕분에 충분한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전체를 답답할 정도로 덥지 않고 모크넥 형태로 제작되어 불편하지 않습니다.베이비 터틀넥 사이즈 비교 3-4 Y 로또 31개월 88cm 14kg 5-6 Y이삭 58개월 106cm 16.5kg 타이트하게 딱 붙는 스타일이 아닙니다.넉넉하게 입히는 게 예쁠 것 같아요. 두 사이즈 차이가 있어서 보통 체격, 마른 아이라면 나이가 사이즈 앞에 맞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그럼 조금 넉넉하게 입고 다음 계절까지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베이비 터틀넥 사이즈 비교 3-4 Y 로또 31개월 88cm 14kg 5-6 Y이삭 58개월 106cm 16.5kg 타이트하게 딱 붙는 스타일이 아닙니다.넉넉하게 입히는 게 예쁠 것 같아요. 두 사이즈 차이가 있어서 보통 체격, 마른 아이라면 나이가 사이즈 앞에 맞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그럼 조금 넉넉하게 입고 다음 계절까지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건조기 써도 괜찮을까?저는 웬만한 건 다 건조기를 돌려요. 베이비 모크넥 티셔츠도 제가 돌려봤어요.면스판이라 조금 걱정이 많았는데 거의 변형이 없어요.원단 상처도 괜찮아 보였어요. 아, 원단 느낌이 건조기를 돌려도 여전히 너무 좋아요. 만져봐야 알 것 같아요.마지막 부분에 이런 디테일도 놓칠 수 없어요.태그가 귀엽게 붙어있어요.리버시블덤플패딩이랑 입으니까 딱 예뻤어요.굉장히 추운 겨울이 되기 전에는 이렇게 항상 교복처럼 입었습니다.이렇게 단독으로 입어도 기본 아이템이라 좋구요, 요즘처럼 추울 때는 조끼 안에 덧입거나 셔츠 안에 입으시면 딱 좋아요.뭐든지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니까 엄마도 더 찾게 되고 촉감이 부드럽고 편해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너무 춥잖아요.따뜻하게 베이비 터틀넥으로 감싸주면 감기 걱정이 조금 줄어들어서 좋아요.베이비 터틀넥 안에 실패했다면 코니 목폴라 티셔츠를 입어보세요.왠지 마음에 들고 색깔별로 자매룩을 소장하게 된 만큼 마음에 들 것 같습니다.모달모크넥 티셔츠 목을 가볍게 감싸주는 솔리드 모크넥 티셔츠.konny.co.kr모달모크넥 티셔츠 목을 가볍게 감싸주는 솔리드 모크넥 티셔츠.konny.co.kr글, 사진 ⓒ월한오월글, 사진 ⓒ월한오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