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공식 대리점인 지아이오엠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오늘은 페이스북 전환 API 소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소개 데이터는 오늘날의 광고에 힘을 실어주지만 데이터 광고주 수집은 일반적으로 브라우저를 통해 원하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의존합니다. 즉, 로드 오류 또는 연결 문제로 인해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또한 브라우저는 데이터 전송에 더 많은 제한을 도입하고 쿠키와 같은 최적화, 타겟팅 및 측정에 도움이 되는 특정 메커니즘을 지원하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오늘은 페이스북 전환 API 소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소개 데이터는 오늘날의 광고에 힘을 실어주지만 데이터 광고주 수집은 일반적으로 브라우저를 통해 원하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의존합니다. 즉, 로드 오류 또는 연결 문제로 인해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또한 브라우저는 데이터 전송에 더 많은 제한을 도입하고 쿠키와 같은 최적화, 타겟팅 및 측정에 도움이 되는 특정 메커니즘을 지원하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진화하는 광고 생태계는 사람들이 자신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통제권을 주기 위한 새로운 규정을 시행했습니다. 몇 가지 예로는 GDPR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CCPA(California Consumer Privacy Act) ➃ Lei Geral de Proteáno de Dados (LGPD) 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지만, 동시에 여전히 사람과 기업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것입니다.
변환 API사용 방법 1. 웹 사이트의 고객 활동의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대해서 보다 깊은 감각을 얻어 주세요.픽셀 외에(또는 중복)전환 API을 구현하면 브라우저가 데이터를 삭제한 경우 데이터 손실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2. 오프 라인 고객 활동 사업의 전체상을 취득하려면 전화 통화 또는 직접 타격 가능성이 있는 고객처럼 전환 API을 통해서 수집할 수 있는 오프라인 상호 작용이 포함됩니다.3. 증권 시장 표시기의 고객에게 정보 공유의 대가로 귀한 경험을 제공하세요.이에는 로열티 프로그램, 트라이얼에 가입, 서브 스크립션 또는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상담 및 문의*******-영업 시간:오전 9:30~오후 5:30-점심 시간:오후 12:20~오후 01:20*전화:02-6919-0330*E메일:[email protected]*공식 사이트:http://www.giom.co.kr/*블로그:https://blog.naver.com/giomhelp*인스타그램:giom_official*Facebook:GIOM*네이버 밴드:https://band.us/n/a6a165b5b7Get*카카오 스토리 채널:https://story.kakao.com/ch/giom이미지와 자료 출처 페이스북(faceb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