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히 슈입니다:)!!오늘은 베이비 백이 좋아하시는 분을 위한 강 골 에코 백과 MLB토트 백, 그리고 구찌 토트 백을 비교 했어요!그럼 강 골 에코 백에서!!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인 강 골은 옛날부터 스테디로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저는 이곳의 브랜드 모자를 좀 가지고 있지만 사실은 가게 앞을 보면 백도 너무 아름답거든요, 화보 속의 가방은 체커 토트 백에서 두툼한 터치감의 체크 패턴과 면 소재의 배합이 돋보이는 스타일의 가방입니다.아이코닛큰 느낌이 정말 매력적인 베이비 백!그리고 짐을 많이 가지고 계신 분들은 크로스로 활용해야 할 거예요?이 아이도 토트와 크로스 바디의 2way에서 미디엄 사이즈라 수납이 튼튼하다 아이자니아!
그리고 위 재키 스몰 토트백은 가벼운 캔버스 소재의 투톤 컬러 웨빙 포인트로 내부 메인 스냅으로 안정성 있는 수납을 자랑해요 요즘은 솔직히 베이비백이라고 해도 완전 큰 가방보다는 미디엄이나 스몰이지만 수납하기 좋은 아이들을 선호하는 편이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재키 스몰은 작은 사이즈 안에서도 수납하기 좋은 가방을 찾으신다면 자츠오케이! 아래 쁘띠 캔버스 오픈 버킷백도 캉골 에코백의 매력을 듬뿍 담아 내부 지퍼 포켓으로 간편하게 소지품을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캉골 캔버스 토트백 미니까지!미니이지만 들어가는 것은 모두 들어가는 수납력을 자랑하며 가벼운 에코백 소재라 짐을 든든히 넣어도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아 그 부분도 장점이라고 합니다. 가격대도 10만원 이하라 편하게 접할 수 있어 그 부분도 부담스럽지 않구요 후후!!
그리고 요즘 MZ세대에게 인기있는 MLB도 빼놓을 수 없죠! 개인적으로 많은 제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패토트백은 정말 제 스타일… 가벼움은 물론 내부 수납 포켓까지, 에코퍼 소재라 가벼움을 자랑하고 넉넉한 수납 공간까지 매력적이잖아요.개인적으로 이런 소재의 가방은 모서리가 단단하지 않아서 짐을 잘 수납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후후! 컬러도 정말 예뻐요…
그리고 너모 예쁜 연우랑 이주빈 캔버스 스몰 토트백도 힙하고 세련되잖아요!저는 이 스타일로 버킷백을 소장하고 있는데 데일리로 자주 사용하거든요 *_*스마트폰을 비롯해 다양한 소지품을 넉넉히 보관할 수 있는 특징이 더욱 장점인 아이라고!
그리고 많은 인플루언서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이직 캔버스 세로형 토트백까지 고급스러운 투톤 소재로 사이즈가 넉넉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딱 봐도 보따리상 가방으로 적당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 내부에 딸랑이 포켓까지 있어 탈부착 수납까지 되는 MLB 토트백이잖아!가격대도 10만원 초중반대 정도여서 부담이 없다는 점에서도 장점이라고 ㅋㅋㅋ!!그리고 구찌 토트백도 수납력이 좋기로 유명해요!이 오피디아 미디엄 토트백은 300만원대로 새로운 디자인에 로고 감성을 더했습니다!특히 남성분들이 드시면 더 멋질 것 같다고 생각한 토트백으로 계절 상관없이 4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타입의 가방이라는 점이 장점입니다!그리고 타임리스 믹스 스타일을 선보이며 구찌만의 클래식함을 더욱 잘 보여주는 오피디아 스몰 토트백과 짐을 넉넉하게 수납하는데 활용적인 뉴 쉐이프 미디엄 사이즈의 웹 미디엄 토트백까지!특히 긴 가죽 손잡이로 숄더백으로도 스타일이 가능해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아기 가방입니다 *_*또한 오피디아 스몰 토트백은 이렇게 다양한 컬러로도 만나보실 수 있고, 요즘은 세로형도 정말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미디엄 인터로킹 G 토트백까지 1970년대 구찌 아카이브 벨트부터 현대적인 감성을 선사하며 복고풍 느낌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의 구찌 토트백 아닌가!그리고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자인에 매 시즌 새로운 독창적인 스타일이 보이지만 구치 러브 퍼레이드의 시그너처 소재를 독특한 모티브를 넣고 새로 선 보이는 G마블 라세 가죽 미디엄 닷 백, 구찌의 역사상 가장 상징적 모티브인 인터 로킹 G까지 캠퍼스 소재로 로고 감성을 완성시킨 구찌 닷 백까지 베이비 백에 만날 수 있습니다!구찌 가방은 2, 3백 만원대에서 이 부분은 참고하세요!이렇게 강 골 에코 백과 함께 MLB토트 백, 그리고 구찌 토트 백까지 비교하였지만, 쇼핑의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오늘도 이웃들 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