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퍼맨이 돌아왔다’) 458회에서는 ‘너를 위해 준비했다’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칭곤 나블리와 시안의 카타르 방문기가 공개된다.이날 진곤나 파브리와 이동국-시안 부자는 카타르 전통시장 ‘스쿼킵’을 방문한다.
칭강나블리와 시안은 카타르 대표 간식 ‘쿠나파’를 먹으며 구! 이런 가운데 시안은 시장에서 카타르의 다양한 음식에 빠져들다가 이내 낙타홀릭에 빠진다.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라는 아버지 이동국의 말에 시안은 갑자기 “낙타 사고 싶어요”라며 낙타를 구매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드러낸 것이다. 시안이는 ‘낙타, 똑딱’이라고 부르며 낙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준호 아들 은우는 생애 첫 어린이집 입학을 위해 걸음걸이 연습부터 생애 첫 증명사진 촬영에 돌입하는 이날 김준호는 은우의 어린이집 등원 준비를 위해 걷기 연습을 한다.
13개월 된 은우 또래 친구들은 걷기 시작했지만 아직 걷지 못한 은우를 위해 나선 것이다. 하지만 김준호의 불타는 열정에 얌전한 은우까지 발끈 화를 내자~~^^한편 은우의 첫 증명사진 촬영 현장도 공개!은우는 아버지 김준호와 싱크로율 100%를 일치시키는 헤어스타일과 늘씬한 외모로 잡지 모델 같은 포스를 뿜어낸다.
정동원은 사유리의 아들 젠과 재회한다.약 1년 전 젠과 처음 만나 생애 처음으로 힘든 아기를 돌본 정동원은 “오늘 하루 정도는 울지 않을 자신이 있어요”라며 자신만만한 젠 맞춤 육아를 펼쳤다고~~이날 정동원과 젠은 놀이공원으로 향한다. 하지만 놀이공원에 들어가기 전부터 젠이 앉아 움직이지 않고 난관에 부딪히는데, 정동원은 잠시 고민하다가 젠의 최애 간식인 딸기 과자를 꺼내 젠의 유혹에 나선다.이어 자판기에 달린 문에 마음을 빼앗긴 젠^^정동원은 젠을 가볍게 끌어안고 재빨리 자리를 떠나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후 정동원은 익스트림 스포츠와 옥수수를 좋아하는 젠을 위한 뷔페와 팝콘, 그리고 케이크와 장난감으로 최고의 하루를 만들었다는 ^^가수 정동원이 젠과의 만남은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만나보자.(출처 : KB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