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가게 인테리어 청과점 창업을 위한 획기적인 구상

안녕하세요. 공간 속의 1%를 찾는 상업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 데 투 엠에 인사 드립니다.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아침의 온도가 높지 않았는데 밖은 벌써 찜통데 버스에서 에어컨을 틀어 주지 않았어요.아침 출근 길에서 땀을 흘리고 말았습니다..기사 아저씨가 본인이 안 더워면 에어컨을 틀어 주지 않도록요. 어쨌든 그렇게 아침부터 땀을 흘리고 회사에 출근해서 나를 기다리고 있는 클라이언트들 때문에 이번 전하실 말씀이 “과일 가게 창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다양한 청과물 판매 공간

과일가게 창업이라 하여 청과점이라고 부른다.보통 요즘 진행되는 과일가게 인테리어를 보면 과일만 판매하는 공간과 청과수를 함께 판매하는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전자의 경우 무인으로도 많이 운영되고 있고 후자의 경우는 보통 매장 내 점주가 상주하고 있는 형태입니다.무인화 사업이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두 사업 방향 중 어느 것을 선택하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부분과 관련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공간 구성에 대해 만족하고 공사를 진행해 줄 업체를 찾아야 합니다.창업자만의 과일가게 인테리어를 위해 조성하고 또 조성하는 우리는 매장 내부 구획을 잡기 위해 창업자와 계속 공간을 구획해 나갈 것입니다.이러한 구성을 위해 최근 몇 년간 다양한 공사를 진행해 왔으며 설계 및 공정에 관한 노하우를 확보했습니다.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구획력

이번에도 역시 최근식으로 진행된 청과점 창업 사례입니다.과일가게 창업을 앞둔 분이라면 매장 내 과일가게 인테리어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그 부분에 대해 확인해주세요.20평 남짓한 이곳 매장.안쪽에 메인 카운터를 배치하고 그 옆에는 판란을 놓고 계산하면서 필요한 고객이 있으면 구입할 수 있도록 디피해 놓았습니다.

여기에 좌/우 쇼케이스는 청과물을 진열할 수 있는 장소로 조성된 부분이며 과일가게 창업인 만큼 주요 과일은 맞춤형 캐리어에 넣고 그 위에 조명을 설치하여 제품이 빛날 수 있도록 배치한 후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이곳에 시각이 들도록 조성하였습니다.물론 이 구성은 어떤 과일을 판매하느냐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것입니다.현재 보고 있는 캐리어에는 큰 수박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 그래서 이러한 과일을 따로 배치할 수 있는 요소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과일가게 인테리어는 어떤 과일을 판매하느냐에 따라 내부를 구성하는 방향이 조금씩 달라집니다.무인화 사업이 계속 인기를 끌고 있어 과일가게 창업을 추진하는 분도 하루에만 수백 명에 달합니다.그리고 이미 조성된 점포가 많은 가운데 다시 다시청 과점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 사장들.이미 기존 매장에 고객이 방문하기 때문에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서는 물건도 신선하고 좋아야 하지만 그 물건을 구입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환경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 환경의 중심이 과일 가게의 인테리어입니다.현재 보고 있는 디자인은 실제로 과일 가게의 창업을 꿈꾸며 이쪽으로 문의 주신 고객님의 매장입니다.이처럼 창업을 앞둔 손님이 이쪽에 의뢰하신다면 우리는 문의 하신 내용을 토대로 기본 설계 작업에서 진행합니다.이러한 설계 내용,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가기 전에 업체와 많은 내용을 나눌 수 있으므로 최대한 업체와의 원활한 상담이 필요하다는 점을 체크하세요.

그리고 그 환경의 중심이 과일가게 인테리어입니다.현재 보고 계신 디자인은 실제로 과일가게 창업을 꿈꾸며 이곳에 문의해주신 고객님의 매장입니다.이렇게 창업을 앞둔 고객님께서 저희에게 의뢰해 주시면 저희는 문의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기본 설계 작업부터 진행하겠습니다.이러한 설계 내용,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가기 전에 업체와 많은 내용을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업체와의 원활한 상담이 필요하다는 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원과의 실시간 채널상담

온라인 견적 신청온라인 견적 신청

error: Content is protected !!